대소란 목감 레이크 푸르지오 아파트 부적격 통보

|

엄청난 경쟁률을 보이며 1순위 분양마감을 한 목감 레이크 푸르지오 아파트에 당첨이 되어 기쁜날을 맞이했던 분들 중 몇몇에게 대우건설에게 가슴철렁하는 문자메시지를 받으신 분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바로 부적격 판명 통보 가점제를 적용하는 분양시장에는 종종 보이는 현상이지만, 이번엔 좀 많은 분들이 통보를 받으신듯 합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개인적인 생각과 잘못된 정보및 오류 맞춤법 등이 틀릴수 있으니 참고사항 정도로 봐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많은 분들에게 적지않은 걱정을 하게한 해당 문자메시지의 내용입니다.

 

 

어제 오늘 현장에서 만난 많은 분들에게 전화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인대요.

특히 이번 목감 레이크 푸르지오 59C타입 39:1의 가장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이 되어 마냥 기분이 좋았던 K모씨의 전화상담중 사태의 심각성이 느껴졌습니다.

K모씨는 "당첨이 되어 상담을 받고 사은품으로 받은 고급후라이팬에 벌써 계란후라이를 튀겨 사용을 하였는대 이것도 반납을 해야 하냐?" 며 매우 격분해 져 있음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자치 잘못하면 사은품으로 받은 후라이팬으로 폭력을 행사할 수도 있겠구나 라는 불안감도 들었구요.

이러한 상황에서는 침착하게 순리적으로 해결을 해야 합니다.

소명을 하지 못하면 재당첨 기간에 걸려 다른 아파트 청약에도 지장이 생겨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옥수수식용유 후라이팬에 튀기다 물방울 들이붓는 상황이 생길수가 있기 마련입니다.

 

 

곰곰히 생각을 해 보니 해당 아파트에 청약을 하신 분들중 상당수 젊은 분들이 많은것을 비례해 무주택 가점제 특히 무주택기간에 약간의 오류가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청약제도에서 바뀐 특히 만30 미만인 자는 무주택자로 보지 않는다 라는 점에서 대량 부적격자가 나왔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청약을 하기전 저희 아파트인사이드 팀과 상담을 통해 접수를 하신 분들은 대부분 문제없이 소명이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벌써 눈에 보이는것들 중 만30미만이나 그전에 혼힌신고가 되어있는 분들의 경우 간단한 서류제출 만으로 소명이 될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차... 소명하지 못하는 부적격자들이 많으면 좋은 동,호수에 당첨이 되실수도 있는 예비당첨자분들 미리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모델하우스의 위치는

 

 

통보를 받으신 분들은 청약일정중 계약기간 내에 소명을 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대요. 6월16일 전이 되겠군요.

이밖에 다른 광명역세권 및 목감신도시에 문의사항은 언제든 부담갖지 마시고 전화주시면 편안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적으로 가점제에서 실수가 있다 하더라도 오차범위가 해당 아파트 컷트라인을 넘긴다면 문제가 없는것으로 저희팀은 알고 있습니다.

갑자기 퇴근을 해야 하는 관계로 두서없이 글을 썼는대요. 앞으로도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And